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관련] 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
작성자 에어박스 공식 쇼핑몰(ip:)

작성일 2020-11-20

조회 27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상태가 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

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 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